NEWS
Carl Cox가 향후 Ultra 이벤트를 위해 RESISTANCE와 연계한다
페스티벌 서킷의 라인업과 프로덕션을 큐레이팅한다
Harrison Williams | 2017-02-17
영향력 있는 영국의 프로듀서이자 DJ Carl Cox가 자신의 Carl Cox Arena 컨셉을 향후 Ultra Music Festival 행사들에서 RESISTANCE와 연계시킬 것이라고 발표했다.

Carl Cox Megastructure는 Carl Cox & Friends 쇼케이스의 본거지로 여겨지지만 무대 자체가 진화해왔고, 팬들 역시 진화했다. 이제 Ultra 팀이 Carl Cox와 RESISTANCE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새로운 시대를 열 준비를 하고 있다.

Cox는 앞날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며 이렇게 말했다. “난 RESISTANCE가 시작했을 때부터 엄청 팬이었어. 그 근사한 프로덕션을 모조리 보여줄 수 있는 스테이지가 마땅히 있어야 한다고 봐. RESISTANCE가 CC&F와 같은 정신으로 세워졌다는 것은 확실해. 팬들에게 가장 솔직한 인재와 프로덕션 가치, 체험을 전달하는 거지. 그리고 나는 Megastructure야말로 그 일에 제일 잘 맞는 곳이라는 걸 알아. 팬들도 거기에 동의하고, 절대적으로 끝장나는 시간을 보낼 것이라고 확신해!”

Carl Cox는 RESISTANCE의 글로벌 홍보대사로서 아티스트와 프로덕션 모두를 큐레이팅하게 된다.

RESISTANCE의 Megastructure 데뷔에는 Sasha와 Digweed의 복귀를 비롯해 Black Coffee, Joseph Capriati, Marco Carola, The Martinez Brothers, Tale of Us, B. Traits, Eli & Fur, Jon Rundell, Saeed Younan이 포함된 빽빽한 라인업이 준비되어 있다.

RESISTANCE 트레일러를 감상하고 3월 24일부터 26까지 열리는 Ultra 마이애미에 대비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