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중국에 불법 fabric이 등장했다
같은 로고를 달고 있지만 EDM과 커머셜 하우스를 튼다
Patrick Hinton | 2017-12-06
의류부터 전자제품까지, 중국은 짝퉁제품으로 악명 높다. 그런데 누군가가 짝퉁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 영국의 유명한 클럽인 fabric과 똑같은 로고를 단 클럽을 연 것이다.

이 클럽은 충칭 도심 Beibin Lu 지역에 있다. 충칭에서 Echo Bay 클럽을 운영하고 있는 네덜란드의 DJ겸 프로모터인 Bram van Ravenhorst가 발견하고 두 장의 사진을 찍어 제보했다.



Mixmag Asia가 전하는 바에 의하면 짝퉁 fabric은 오리지널 fabric과 이름과 로고 외에는 비슷한 점이 별로 없다. 음악정책은 EDM과 커머셜한 하우스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중국의 ‘섹시걸 댄서’들이 베뉴를 장식하고 있다.

TimeOut Shanghai는 경멸적으로 평가를 남겼다. “세계에서 가장 성공한 클러빙 스팟인 fabric의 이름을 사용할 거면 이것보단 잘해야 할 것이다. 그런데 이것은 또 하나의 중국풍 클럽에 불과하다.”

우리는 런던의 fabric에만 집중하면 되겠다.


법인명 : 주식회사 비엔엘컬쳐스 /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아03924 / 등록일 : 2015년 10월 06일
발행인 : (주)비엔엘컬쳐스 이순섭 / 편집인 : 민병원 / 발행소 : 서울시 강남구 삼성로 150, 107-105
발행일자 : 2016년 4월 4일 / 전화번호 : 070 4165 5001 / 대표이메일 : info@bnl-global.com
청소년보호책임자 : 홍유석 / Copyrights 2016 Mixmag Kore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