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헐리웃 배우 Jeff Goldblum이 재즈앨범을 낸다
믿고 보는 배우의 믿고 듣는 앨범이 될까?
Dave Turner | 2018-06-05
BBC의 The Graham Norton Show 애청자라면 배우 Jeff Goldblum이 작년에 출연해서 선보인 피아노 퍼포먼스를 본 적이 있을 것이다.

쥬라기공원, 플라이, 인디펜던스데이의 주인공이 건반을 두드리는 동안 Disclosure의 컬래버레이터 Gregory Porter가 노래를 했는데 알고 보니 Jeff Goldblum의 실력이 상당히 괜찮았던 것이다.

그 실력을 눈여겨본 Universal Music Group의 클래식 담당인 Decca Records의 경영진이 추진한 앨범이 결국 올해 안에 발매된다.

Goldblum은 언론발표에서 이렇게 말했다. “역대 최고로 근사하고 유명한 레이블로 손꼽히는 Decca의 멋진 분들과 함께 일하게 되어서 정말 행복합니다.”

Decca의 A&R 감독 Tom Lewis는 이렇게 말했다. “그는 환상적인 재즈 피아니스트이자 뛰어난 밴드리더이고, 그 자체만으로 세상에서 가장 사랑스러운 남자예요. 그는 재즈를 향한 애정을 주변 사람들에게까지 전염시키고, 그의 연주를 들으면 굉장히 행복해져요. 우리가 Jeff의 음악을 사람들의 집안으로 전해준다는 건 이 세상을 더 행복한 곳으로 만들어가는 걸 우리만의 작은 방식으로 돕는다는 겁니다.”

명작의 발매를 기다리는 동안 아래에서 The Graham Norton Show에서 Goldblum이 선보인 실력을 확인해보자.




법인명 : 주식회사 비엔엘컬쳐스 /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아03924 / 등록일 : 2015년 10월 06일
발행인 : (주)비엔엘컬쳐스 이순섭 / 편집인 : 민병원 / 발행소 : 서울시 강남구 삼성로 150, 107-105
발행일자 : 2016년 4월 4일 / 전화번호 : 070 4165 5001 / 대표이메일 : info@bnl-global.com
청소년보호책임자 : 홍유석 / Copyrights 2016 Mixmag Kore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