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Virgil Abloh와 Pioneer DJ 콜라보가 박물관에 전시된다
Virgil Abloh X Pioneer DJ 콜라보는 ‘디제잉을 위한 다양한 사운드에 영감을 줄 것’
Harrison Williams | 2019-05-22
곧 내한을 앞둔 Virgil AblohPioneer DJ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디자인한 CDJ와 믹서가 시카고 현대미술관(Museum of Contemporary Art)에 전시된다.

투명한 외관을 가진 CDJ-2000NXS2와 DJM-900NXS2는 Abloh의 인스타그램에서 가장 먼저 공개된 후 그의 Coachella DJ 무대에 등장한 바 있다. 이제 이 콜라보 제품은 Abloh의 첫 번째 박물관 전시회인 `FIGURES OF SPEECH`에서 전시될 예정이다.

Off-White 대표이자 루이비통(Louis Vuitton)의 아트디렉터인 Abloh는 이번 디자인에 대한 자신의 비전을 이렇게 이야기했다. “CDJ와 DJM의 업계표준에 새로운 룩과 느낌을 주기 위한 수단으로써, 클래식 모델들에 라벨을 제거하고 시스루 처리를 하여 디제잉을 위한 다양한 사운드에 영감을 주고자 했다. 이것은 어쩌면 음악기술과 인간의 상호작용이 또 다른 결과를 낼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이 될 것이다.”

Pioneer DJ의 CEO인 Akio Moriwaki 역시 이번 컬래버레이션에 대한 기대감과 의의에 대해 이렇게 말했다. "Virgil Abloh의 작품들은 장르로 정의할 수 없다. 그는 다양한 예술형태를 대담하게 연결하여 전세계 관객들에게 무한한 창조적 가능성을 보여주며, 바로 이것이 디제잉을 상징한다. CDJ는 음악의 경계를 넘나들며 새로운 이야기들을 만들어내는 DJ들에 힘입어 올해로 25주년을 맞이한다. 우리는 Virgil Abloh와의 이번 협업이 우리의 고객들과 회사에 새로운 이야기를 촉발시키고 더 나아가 DJ 컬처의 발전으로 이어지길 기대한다. "

`FIGURES OF SPEECH`는 2019년 6월 10일부터 9월 22일까지 시카고 현대미술관에서 전시될 예정이다.

아래에서 ‘Pioneer DJ c/o Virgil Abloh™’ 프로젝트의 일부인 ‘투명(TRANSPARENT)’ CDJ-2000NXS2와 ‘투명(TRANSPARENT)’ DJM-900NXS2의 이미지를 감상하자.

Virgil Abloh는 이번주 5월 24일, 믹스맥코리아 3주년 이벤트를 통해 내한한다. 티켓은 이곳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법인명 : 주식회사 비엔엘컬쳐스 /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아03924 / 등록일 : 2015년 10월 06일
발행인 : (주)비엔엘컬쳐스 이순섭 / 편집인 : 민병원 / 발행소 : 서울시 강남구 삼성로 150, 107-105
발행일자 : 2016년 4월 4일 / 전화번호 : 070 4165 5001 / 대표이메일 : info@bnl-global.com
청소년보호책임자 : 홍유석 / Copyrights 2016 Mixmag Kore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