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Insomniac이 마이애미 Club Space의 새로운 소유주가 되었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Club Space는 당분간 마이애미 다운타운에 남는 것이 보장되었다
Valerie Lee | 2019-08-05
라스베이거스의 Electric Daisy Carnival의 모기업 Insomniac이 마이애미의 유명한 클럽베뉴 Club Space의 소유권을 인수했다.

Club Space의 모든 경영 및 운영은 그대로 유지된다. 이제 Club Space는 Insomniac의 지원으로 향후 10년 이상 마이애미 다운타운에 위치한 터를 지킬 수 있게 되었다.

2000년에 마이애미에서 문을 연 Club Space는 유명한 일렉트로닉 아티스트들에게 테라스의 일출 아래에서 공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마이애미 명소의 명성을 유지해오고 있다. The Martinez Brothers는 매년 3월 말마다 Club Space에서 기록적인 32시간짜리 클로징파티를 열며 Miami Music Week를 마무리하기도 한다.

2016년, the Space Invaders라고 알려진 3인조가 이 클럽의 소유권을 가져갔다. Link Miami Rebels 듀오 Davide Danese와 Coloma Kaboomsky, 그리고 III Points를 세운 David Sinopoli로 구성된 the Space Invaders는 클럽의 구조와 인테리어를 바꾸고 고퀄리티 아티스트 섭외를 진행하며 Club Space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었다.

Insomniac의 CEO Pasquale Rotella는 언론발표에서 이렇게 말했다. "Davide, Coloma, Sinopoli는 이 베뉴를 늘 더 나은 곳으로 만들기 위해 엄청난 노력들을 해왔다. 그들은 경험을 창조하는 것을 중시하고 Insomniac과 동일한 핵심가치를 가지고 있는 열정적인 사람들이다."

이번 파트너십은 Insomniac이 미국 동부해안과 특히 플로리다에서 강력한 입지를 구축하기 위한 움직임으로 보인다. 지금까지 이들 지역은 Insomniac의 최대 경쟁자인 Ultra Music Festival이 주도권을 잡아 왔다. 2019년, Insomniac은 EDC 올랜도 에디션을 사흘로 연장하며 라스베이거스 플래그십 외부에서 여는 가장 큰 EDC 이벤트를 치르고, 2020년에는 오키초비(Okeechobee)와 파트너를 맺을 예정이다.

Kaboomsky는 이번 파트너십에 대해 인스타그램에 이런 글을 올렸다. " 우리는 마이애미보다 더 넓은 지역으로 나아갈 것이고 우리의 지역사회에 놀라운 이벤트를 잔뜩 가지고 돌아올 것이다. 동부해안부터 서부해안까지 우리 가족의 일원을 늘리게 되어 기쁘며, 앞으로가 무척 기대된다."


법인명 : 주식회사 비엔엘컬쳐스 /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아03924 / 등록일 : 2015년 10월 06일
발행인 : (주)비엔엘컬쳐스 이순섭 / 편집인 : 민병원 / 발행소 : 서울시 강남구 삼성로 150, 107-105
발행일자 : 2016년 4월 4일 / 전화번호 : 070 4165 5001 / 대표이메일 : info@bnl-global.com
청소년보호책임자 : 홍유석 / Copyrights 2016 Mixmag Kore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