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DJ/프로듀서 Yetsuby, 미니 LP `b_b` 발매!
스스로를 탓하는 사람들에게 전하는 위로의 음악과 메시지
MIXMAG KOREA | 2024-06-25
서울을 기반으로 활동하고 있는 아티스트 장예진의 솔로 프로젝트 Yetsuby가 all my thoughts 레이블을 통해 새 미니 LP `b_b`를 발매했다. Seb Wilblood의 all my thoughts 레이블에서 첫 데뷔작으로 발매된 이번 앨범은 Yetsuby의 완숙해진 일렉트로닉 뮤직 프로덕션과 위로의 메시지를 담은 따뜻한 감성을 한꺼번에 드러낸다. 오프닝 곡 ‘Who swallowed the chimes at the random place’이 믹스를 절묘하게 뚫고 쏟아지는 금속성의 차임을 메인 테마로 한다면 ‘If I drink this potion`에서는 변화무쌍한 글리치 리듬 패턴이 두드러진다. 특히 3번 트랙 ‘1,2,3 Soleil’은 세련된 퍼커션 감각과 고조되는 폴리리듬이, 6번 트랙 ‘The Sublime embrace`’은 화사한 리버브 안에서 펼쳐지는 앰비언트 보컬이 귀를 즐겁게 한다. Yetsuby는 이번 앨범에서 “스스로를 탓하는 사람들에게 위로의 음악과 메시지를 들려주고 싶다"고 전하기도 했다.
“작은 모래알갱이가 기분좋게 내 몸을 감싸며 날아가는 기분, 사랑받는 기분” - Soma Kim / Arexibo (Artist)
“예츠비는 마법약을 만들 줄 안다. 누구나 때가 되면 배우게 되는 것이다. 그렇지만 이것은 누가 봐도, 상표를 떼고 마셔도 입안에서 CF가 흘러나오는 맛있는 것들이다. 그것도 이번에는 마법약의 형태로” - Guinneissik (Musician)
Album Title: ‘b_b’ LP
Artist: Yetsuby
Release Date: 21th June, 2024
Label: all my thoughts
Tracklist:
1. Who Swallowed The Chimes At The Random Place
2. If I Drink This Potion
3. 1,2,3,Soleil
4. Maxilogue : Potion,Materials
5. Poly Juice
6. The Sublime Embrace
-
Share on Facebook
- Copy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