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네덜란드 페스티벌에서 모든 입장객을 거절하는 미니어쳐 BERGHAIN 도어를 설치했다.
세계에서 가장 들어가기 힘든 베를린 클럽의 복제품
SYDNEY MEGAN JOW | 2016-08-03

아이러니, 집착, 기발함이 한데 모여 `Berghenk` 라는 이름의 문이 탄생했다. 네덜란드의 Beyond 페스티벌 현장에 설치된 미니어쳐 조형물인데, 베를린의 명소 Berghain을 본뜬 이 문 앞에 선 사람들은 모두 입장을 거부당한다.


Berghenk(사진) 외관은 테크노 성지와 동일한 모습으로 디자인 되었고, 줄을 서는 곳과 문 내부 등 상당히 큰 사이즈로 제작되었다.


이 설치물은 악명 높을 정도로 까다롭게 입장객을 들이는 Berghain에 들어가기 위한 댄스뮤직 커뮤니티의 집착과 열정을 모습을 보여주는 메타-컬쳐다. 페스티벌의 팬들은 그래도 누군가 한 명쯤은 문을 통과할 수 있을 거라는 희박한 희망을 놓지 못한 채 반복해서 거절당하고 다시 줄을 서기를 반복한다. Berghenk에는 아무도 들어갈 수 없지만, 내부에서는 강렬한 테크노 사운드가 흘러나오고, 심지어 티켓도 판매한다.


페스티벌은 Berghenk에서 입장을 거절당했을 때 대처해야 할 단계별 절차 역시 다음과 같이 제공하고 있다.


1. 줄을 서세요.
2. 출입 거부
3. 줄을 다시 서세요.
4. 출입 거부
5. 줄을 다시 서세요.
6. 출입 거부
7. 줄을 다시 서세요.
8. 출입 거부
9. 줄을 다시 서세요.


법인명 : 주식회사 비엔엘컬쳐스 /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아03924 / 등록일 : 2015년 10월 06일
발행인 : (주)비엔엘컬쳐스 이순섭 / 편집인 : 민병원 / 발행소 : 서울시 강남구 삼성로 150, 107-105
발행일자 : 2016년 4월 4일 / 전화번호 : 070 4165 5001 / 대표이메일 : info@bnl-global.com
청소년보호책임자 : 홍유석 / Copyrights 2016 Mixmag Korea All rights reserved.